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꿀팁 & 정보/간단정보

잇메이트 볶음밥과 치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후기!(다이어트 식단 추천)

by 써클체인지업 2020. 11. 23.
반응형

 

 

 

 

최근 건강검진에서 과체중이 나온 이후로 다이어트에 한참 열올리고 있습니다. 

 

아침 : 건너뜀

간식 : 삶은 계란 5알

점심 : 닭가슴살 볶음밥+ 닭가슴살 스테이크

간식 : 삶은 계란 5알

저녁 : 닭가슴살 볶음밥+ 닭가슴살 스테이크

 

운동 후 : 프로틴 파우더 or 삶은계란

 

이렇게 챙겨 먹고 있는데요, 잇메이트 닭가슴살 볶음밥+ 치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이조합이 생각보다 포만감도 오래가고 괜찮아서 소개해 볼려고 합니다. 식사시간이 불규칙 하지만 최대한 같은 시간에 챙겨 먹을려고 합니다. 그럼 제품 정보 및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칼로리 및 영양 성분

 

아침을 잘 먹지 않는 저는 이렇게 점심 저녁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금액은 한끼당 4500원 조금 안되는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를 하는데도 맛없는 제품은 못먹겠더라구요, 그래서 영양과 맛을 함께 챙길수 있는 제품을 찾다가 제 입에 맞는 제품을 찾은게 이 두 제품입니다.

 

먼저 잇메이트 닭가슴살 볶음밥입니다.

 

칼로리 : 325kacl

탄수화물 : 47g

단백질 : 16g

지방 : 8g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조리 방법은 후라이팬에 볶는건 귀찮아서 전자렌지에 데우는걸 선호합니다.

 

치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입니다. 영양성분은

 

칼로리 : 173.25kcal

 

탄수화물 : 9.85g

단백질 : 21.24g

지방 : 6.85g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두제품 합쳐서 500kcal 부근이기때문에 다이어트 하실때 한끼 식사로도 훌륭하다 생각합니다. 더군다나 한끼에 단백질이 34g 정도 들어있기 때문에 영양의 균형도 훌륭하다고 생각하구요.

 

 

조리 및 맛

 

전자렌지 용기에 볶음밥 먼저 넣고 그위에 닭가슴살 스테이크를 올려줍니다. 그리고 제품이 두가지가 같이 들어가기 때문에 전자렌지에 5분정도 돌려줍니다.

 

전자렌지에서 조리가 완료 된 후 모습인데요, 물려서 못먹겠다 싶을때는 케찹이나 고추장을 섞어주면서 소심한 치팅을 합니다.

 

잇메이트 볶음밥의 경우 대부분의 다이어트 도시락이 그렇듯이 다소 건조하고 쌀이 날리는 느낌이 납니다. 대부분의 다이어트 도시락이 그렇다는 점을 감안했을때 2000원 초반대의 저렴한 가격은 가성비 다이어트 식품을 찾으시는 분들께 큰 장점으로 작용할 것 같습니다.

 

치품닭 닭가슴살의 경우 닭가슴살 스테이크의 경우 감히 말씀드리지만 가장 맛있는 닭가슴살 스테이크 인것 같습니다. 일전에 제가 맛있닭과 허닭을 비교한 포스팅이 있는데요, 개인적인 순위를 말씀드리자면 1. 치품닭 2. 맛있닭 3. 허닭인것 같습니다. 치즈맛이 다소 많이 나기 때문에 느끼한 맛을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리지는 않습니다.

 

저는 평소에도 치즈를 좋아하기때문에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조합은 저에게는 정말 딱인것 같습니다. 전에 포스팅한 해리스 베네딕트 공식을 이용해서 칼로리 계산해가며 계획적으로 먹는다면 다이어트에도 더 좋은 결과가 있을 것 같습니다. 

 

 

 

일일 칼로리 계산기! 이제 똑똑하게 다이어트 하자!(해리스 베네딕트 공식)

서론 요즘 탄수화물 싸이클, 황제 다이어트, 원푸드 다이어트 등 여러가지 다이어트 방법이 유행 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방법의 차이만 있을 뿐 다이어트의 대전제는 "소비칼로리가 섭취 칼

fly8405.tistory.com

 

 

 

맛있닭, 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비교 (FEAT.주관적 비교)

다이어트를 하시든 벌크를 하시든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비율은 상당히 중요하다 합니다. 대부분의 분들은 두 경우 다 단백질 섭취에 신경을 쓰실텐데요, 닭가슴살을 갈아서 마시는 분들도

fly8405.tistory.com

 

 

 

마이프로틴 임팩트 웨이 프로틴 스트로우 베리 크림 맛 후기!

안녕하세요! 여름 코앞에 다가오면서 다이어트에 열을 올리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저도 유튜버 한주먹님의 탄수화물 싸이클링 영상을 보고 저만의 방식으로 탄수화물 싸이클링으로 다이

fly8405.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