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꿀팁 & 정보/간단정보

헬스 용품 리뷰 두번째! 제로 투 히어로 손목 그립(프로 그립) 후기.

by 써클체인지업 2020. 7. 24.
반응형

 

 

 

 

얼마 전 스트랩을 분실하는 바람에 괜찮은 스트랩이 없는지 찾아보던 중 베르사 그립을 알게되었습니다. 하지만 원래 쓰던 스트랩에 비해 금액이 비싼편이였고, 전에 구매했던 제로 투 히어로 팔꿈치 보호대의 가격대와 만족도가 제로 투 히어로의 히어로 프로 그립(이하 손목그립)을 알게 되었고, 금액대를 보고 고민도 없이 구매했습니다.

 

구매하면서 스트랩과, 무릎보호대도 같이 구매했는데 이 두제품은 추후에 리뷰를 한번 해보겠습니다.

 

 

스트랩과 손목 그립의 필요성

스트랩과 손목 그립이 운동할 때 필수품은 아닙니다. 하지만 당기는 운동(등이나 이두)시 중량이 올라 갈수록 전완과 악력이 버티지 못해 바를 떨어뜨리면 자칫 부상으로 이어질수 있습니다. 스트랩과 손목 그립은 바 혹은 덤벨을 손바닥에 단단히 고정 시켜주는 역할을 함으로써 운동 중에는 보조자의 역할, 그리고 부상방지의 역할도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등운동 할때 스트랩을 즐겨쓰는 편이기도 합니다.

 

 

제로 투 히어로 손목그립 특징

 

 

 

일단 생긴건 베르사 그립과 비슷합니다. 베르사 그립 이외의 제품들을 짭르사(짝퉁 베르사)라고 부른다 합니다. 짭르사든 베르사든 운동만 잘되면 장땡이라고 생각합니다. :)

 

제로 투 히어로 손목 그립의 가격은 7월 24일 오늘 날짜로 29,900원으로 되어 있습니다. 색상은 총 5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블랙, 블랙 카모, 핑크, 블루, 스카이 블루 이렇게 되어 있구요, 저의 경우 블랙 카모 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일체형과 분리형 두가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차이점은 분리형의 손목패드가 조금 더 두껍게 만들어졌다 합니다. 제가 구매할때는 분리형은 품절이라 일체형으로 구매했습니다.

 

 

실착용 및 사용법

 

각 그립에 사이즈 및 왼손, 오른손 표시여부가 있기 때문에 헷갈일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왼손에 착용 해봤는데요, 너무 타이하게 당겨 주시면 손목을 잡아준다는 느낌보다 아프다는 느낌이 더 많이 들었습니다. 아직 사용감이 적어서 그런지 손목부분은 많이 뻑뻑하다는 느낌이 듭니다.  딱 맞게 혹은 약간 남는다는 느낌으로 조절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재질이 특수고무와, 네오프렌으로 만들어져있다고 하는데 손바닥 부분 재질의 마찰력은 일반 스트랩보다 훨씬 좋은 것 같습니다.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손바닥과 패드사이에 덤벨 혹은 바벨을 위치시키고 패드를 손바닥 쪽으로 감아주셔서 단단히 고정시켜주시면 됩니다. 

 

 

솔직 후기

 

제로 투 히어로 손목그립을 착용해보니 확실히 스트랩보다는 사용법이 간단하고 손바닥패드의 마찰력이 좋아서 바에 대한 밀착력이 스트랩보다 좋은것 같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스트랩을 사용할때보다 조금더 수월하게 운동이 되는 듯한 느낌이였습니다.  

 

손목 스트랩 부분의 뻣뻣함은 개인적으로 조금 아쉬웠습니다만, 이는 사용감이 조금 생기면 해결될 부분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손바닥 패드의 내구성이 떨어진다는 말도 있지만 이는 개개인마다 사용 환경이 다르기때문에 직접 써봐야 알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만약 주변에 손목 그립을 추천 한다면, 손목 그립 입문용으로 좋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제로 투 히어로 제품을 써보고 만족감이 떨어지거나 더 좋은 제품을 원하신다면 베르사 그립을 사용해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2020/04/08 - [일상생활 꿀팁 & 정보/간단정보] - 헬스 용품 리뷰! 제로 투 히어로 팔꿈치 보호대 솔직 후기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과 댓글을 남겨주세요!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