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꿀팁 & 정보/간단정보

헬스 용품 리뷰! 제로 투 히어로 팔꿈치 보호대 솔직 후기

by 써클체인지업 2020. 4.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써클체인지업입니다. 31번 확진자가 나오면서 자의반 타의반으로 운동을 거의 두달 가까이 쉬었습니다. 운동을 나름 오랫동안 하면서 손목이나 팔꿈치 등 관절부분이 크고 작게 아픈 부분이 있어 이번기회에 제대로 쉬어주자라고 생각해서 셀프 마사지를 해주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팔꿈치 안쪽 흔희 말하는 골프엘보쪽 통증은 잘 없어지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팔꿈치 보호대의 필요성을 느끼고 가성비 좋은 팔꿈치 보호대를 찾던 중 제로 투 히어로 팔꿈치 보호대를 알게됐고 가격도 착해서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팔꿈치 보호대의 효능과 제로 투 히어로 팔꿈치 보호대에 대해 간단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팔꿈치 보호대의 효과

 

1. 탄성을 이용해 우리가 힘쓰기 어려운 구간을 보조해주기도 합니다.

2. 해당 부위를 압박해주기 때문에 관절에 무리가 덜 갑니다.

3. 긴장감이나 지속적으로 열내는 효과가 있어서 부상방지에 좋다고 합니다.

 

 

제로 투 히어로 팔꿈치 보호대 소개

 

 

배송은 2일정도 걸린것 같구요, 박스개봉을 하시면 지퍼락 같은 전용 주머니에 담겨져있습니다. 개봉하는 순간 헬스 용품 특유의 식초냄새?가 시큼하게 나네요. 소독을 철저하게 해서 주셨나봅니다.

 

출처 : 제로 투 히어로 홈페이지

제품 색상이나 디자인은 여러 종류가 있으니 마음에 드시는 디자인을 고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팔꿈치 보호대에는 슬리브 방식(덧소매 처럼 착용하는 방식)과 감는 방식이 있는데 저의 경우 슬리브 방식은 조금 답답해서 감는 방식을 선택했습니다. 디자인 같은 경우에도 카모처럼 튀는 디자인 보다 무난한 디자인을 선호해서 검빨 디자인을 선택했습니다.

 

출처 : 제로 투 히어로 홈페이지

착용법은 위 사진과 같이 고리를 껴주고 팔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감아주시면 됩니다. 안쪽이 편하신 분들은 안쪽으로 감으셔도 되요.

 

 

늦은밤에 한산한 헬스장에서 착용샷을 찍어봤습니다. 왼쪽 사진은 지그재그로 감아봤고 오른쪽 사진은 위 설명에 따라 감아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왼쪽 지그재그 방식이 더 편했습니다.

 

 

솔직 후기

 

장점

가격이 저렴해서 별 기대는 안했었지만 천의 재질은 가격대비 상당히 훌륭한 것 같았습니다. 초보자들도 사용하기 쉽게 상세 페이지에 착용방법도 잘 나와있고, 방법 또한 쉽구요. 실제로 착용하고 벤치프레스, 숄더프레스를 해 본 결과, 착용을 하지 않고 할때보다 팔꿈치 통증이 덜했습니다. 보조가 되는 효과가 있어 수행 능력도 조금 오른 것 같구요.

 

단점

뽑기를 잘못해서 인지 실밥부분과 벨크로 부분의 마무리는 살짝 아쉬운 감도 있었고, 처음 사용해서 그런지 팔꿈치의 가동범위가 보호대를 할때보다는 많이 나오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제로 투 히어로 팔꿈치 보호대는 저에게는 장점이 단점보다 더 크게 다가왔기 때문에 추후에 재구매 의사는 충분히 있고, 다른 제품들 역시 필요하다면 제로 투 히어로에서 구매할 생각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