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꿀팁 & 정보/간단정보

토마토와 샤인머스캣의 달콤함이 만났다? 샤인(Shine)마토, 스테비아 토마토, 단마토 후기!

by 써클체인지업 2020. 3. 22.
반응형

 

 

 

 

 

출처 : 픽사베이

 

안녕하세요! 타임지가 선정한 10대 건강 과일 토마토!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비타민C가 재조명을 받고 있는데요, 저도 식구들끼리 토마토를 꾸준히 먹어볼까 하는 중 샤인마토라는 토마토를 우연히 알게되어 한번 먹어봤습니다.

 

먼저 토마토에 대해 몰랐을수도 있는 간단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토마토의 효능

 

1. 토마토는 200g당 열량이 35kcal로 저열량 식품이라 다이어트에 굉장히 좋습니다.

2. 열량이 저열량일 뿐만 아니라 식이섬유와 수분도 풍부해 변비에 좋다고 합니다.

3. 토마토에는 비타민C가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큰 토마토 하나당 하루 권장량의 반정도가 들어있다고 합니다.

4. 토마토에 함유된 라이코펜은 체내 활성 산소를 배출시켜 노화방지에 좋습니다.

5. 라이코펜의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서는 열로 조리해서 먹으면 라이코펜의 흡수율이 좋다고 합니다.

 

 

 

 

 

샤인마토가 뭐에요?

샤인 마토에는 스테비아라는 천연감미료가 들어가있다고 합니다. 스테비아란 허브과 천연 당분으로 설탕보다 더 달콤하지만 칼로리가 낮고 인체에 흡수되지 않는다 합니다. 일반 토마토맛에 대해 거부감을 가지고 계신 분들은 한번쯤 도전 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맛에 대한 솔직한 후기!

아무래도 달달한 감미료가 첨가되어 있다보니 일반 방울토마토 보다는 훨씬 맛있었습니다. 저의 경우 과일을 잘 먹지 않는데요, 과일 싫어하시는 분들도 먹기 수월하게 만든 제품같습니다.

 

와이프의 의견은 조금 달랐는데요, 처음 한 두개는 달달하기 때문에 "진짜 맛있다!"라는 생각이 들다가 5알 정도 넘어가니까 저렴한 설탕 맛이 나서 너무 많이 먹지 않게 된다라는 후기를 남겨줬습니다. 

 

 

※ 총평

 

가격 : ★ 일반 토마토 2kg 기준보다 비싸다. 단순 가격만 비교한 것.

맛 : ★☆ 달달하고 과일 싫어하는 아이들에게도 도전해 볼만하다. 저희 애는 혀만 살짝 낼름 해보고 안먹었습니다.  원래 별 4개 정도 생각 했으나, 와이프 의견때문에 3개 반으로 내려갔습니다.

배송 : ★ 평균배송일은 4일로 적혀있으나, 예정 배송일 보다 빨리옴

포장 : ★ 포장은 저용량 주문에도 불구하고 스티로폼 박스에 꼼꼼하게 배송옴

 

이상으로 샤인마토, 스테비아 토마토에 대한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과 댓글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