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꿀팁 & 정보/간단정보

카카오 케이크 훗카이도 명품 디저트 수제 티라미수 케이크 후기

by 써클체인지업 2020. 7. 13.
반응형

 

 

 

 

얼마전 제 생일이라 지인분께서 감사하게도 수제 티라미수 케이크를 선물 해주셨는데요, 이건 교환권이 아니라 바로 배송이라 부랴부랴 주소 입력 후 배송을 받게 되었습니다. 저도 와이프도 애기도 케이크를 좋아해서 쿠폰의 비쥬얼을 보고 무척 기대를 많이 했습니다만 케이크를 여름에 택배를 받으면 상하지 않나? 이런생각도 들었습니다.

 

 

배송에서 개봉까지.

 

 

배송은 스티로폼 아이스 박스에 아이스 팩까지 넣어서 왔습니다. 포장을 꼼꼼하게 잘해주셔서 케이스 외부에는 파손 흔적없이 깨끗했습니다.

 

맛있게 먹는 방법은 상온에서 30분정도 해동 후 먹으면 맛있다고 합니다. 특히 택배로 받으신 분들은 냉동 보관을 하신 후 해동해서 먹으면 좋다고 하네요.

 

퇴근 후에 저녁먹고 후식으로 케이크를 먹을려고 개봉 했는데요, 온전히 올거라는 기대는 저 혼자만의 것이였나 봅니다. 아무래도 케이크 상단에 뿌려져있는 가루들이 택배 과정에서 많이 날리나봅니다. 선물하시는 분들은 참고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접시가 흰색이라서 그렇지 접시 위 맞습니다 :(

저의 경우 해동을 너무 많이 해버려서 그런지 자르는 과정에서 케이크가 다소 부서지는 모양이 나왔습니다.

 

제 머리속에서의 케이크 이미지

 

맛 후기

맛의 경우는 흠잡을 곳이 없습니다. 입에 넣자마자 녹는다는 느낌이 이런 느낌인가 싶었네요. 초코 사이에 있는 하얀 부분이 적당히 녹으니 생크림 먹는 맛도 나구요, 저 포함 와이프와 아들 모두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먹다 남은 나머지 부분은 냉동실에 얼려 놨다가 해동을 5분에서 10분정도만 하고 먹었는데 오히려 이렇게 먹는게 더 맛있었습니다. 아이스크림 먹는 느낌도 나구요.

 

케이크 자체가 너무 맛있었다 보니 맛쪽에서는 흠잡을 부분이 없었는데요, 아쉬운 부분은 역시 배송중에 케이크 본연의 모양을 잃어버린 것이였습니다. 나중에 매장에 직접 방문해서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혹시나 케이크 선물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되고자 후기 한번 남겨봤는데 도움이 되었면 좋겠네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과 댓글을 남겨주세요!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