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꿀팁 & 정보/컴퓨터 하드웨어&소프트웨어

시놀로지 혹은 헤놀로지에서 토렌트 파일 사용 방법.

by 써클체인지업 2020. 8. 7.
반응형

 

 

 

 

시놀로지나 헤놀로지를 이용해 토렌트를 사용하면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 하드 디스크에는 무리를 주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Download Station 다운로드

 

시놀로지 화면에서 패키지 센터를 클릭 해줍니다.

 

플레이 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처럼 여러 프로그램이 있으니 필요하신 프로그램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저는 주로 토렌트파일을 이용해 다운로드 작업만 주로 하기 때문에 다운로드 스테이션을 다운로드 해줍니다.

 

 

Download Station 활용 방법

 

설치 후 실행 모습인데요, utorrent와 비슷하죠? 마그넷을 이용한 다운로드도 가능합니다.

 

왼쪽 하단에 톱니바퀴 모양을 누르시면 다운로더 폴더 설정 등 여러가지 설정이 가능합니다. 저의 경우 특정 폴더에 토렌트 파일을 업로드 하면 자동으로 다운로드 되는 기능을 사용합니다.

 

설정 버튼을 누르고 위치 탭을 누르면 감시 폴더라는 메뉴가 있는데요, 여기서 토렌트 파일을 업로드 하실 폴더를 선택 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자동으로 토렌트 파일은 삭제가 되며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2020/08/01 - [IT 꿀팁 & 정보/컴퓨터 하드웨어&소프트웨어] - 윈도우 서버 2012+헤놀러지 조합으로 NAS 만들어보기.(안쓰는 컴퓨터 활용 방법)

 

2020/02/27 - [IT 꿀팁 & 정보/컴퓨터 하드웨어&소프트웨어] - PLEX를 이용한 나만의 영화관 만들기. 

 

2020/04/25 - [IT 꿀팁 & 정보/컴퓨터 하드웨어&소프트웨어] - 다음 무비 에이전트를 이용한 미디어 파일과 썸네일 매칭 시키기!(FEAT. PLEX 윈도우서버에서 다음 무비 에이전트 사용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