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꿀팁 & 정보/모바일

광고없이 유튜브 즐길 수 있는 어플 소개!

by 써클체인지업 2020. 10. 21.
반응형

 

 

 

 

 

유튜브를 보다 보면 꼭 중요한 순간에 광고가 뜨곤 합니다. 5초 뒤 건너뛰기 누르기가 상당히 번거로운데요, 지인분 알려준 어플에서 유튜브를 시청하니 광고도 뜨지 않고 백그라운드에서도 재생되는 등 굉장히 유용한 것 같아서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이 어플은 아직 안드로이드에서만 지원되고, 올 연말쯤 아이폰과 PC에서도 지원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어플 소개

 

 

 

먼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판도브라우저라고 검색합니다. 그러면 제일 위에 판도 브라우저가 뜨는데요, 이 앱을 설치해줍니다.

 

앱 자체에 로그인은 하지마시구요, 유튜브 주소를 검색해서 들어가 유튜브 계정만 로그인해주세요!

 

 

 

알아보니 판도 브라우저 자체가 모바일 채굴을 지원해서 핸드폰을 이용해 특정 코인이 채굴이 되는 어플이라고 합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알아보시고 채굴도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채굴쪽은 관심이 없기도 하고, 혹시나 모를 핸드폰 성능저하 때문에 브라우저 자체에는 로그인 하지 않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주요 기능

 

유튜브 계정 로그인 이후에 제가 구독하는 채널 영상이 잘 뜨네요!

 

이렇게 백그라운드에서도 실행이 됩니다. 유튜브 보다가도 카톡도 하고 문자도 보내고, 이런부분은 참 유용한 것 같습니다.

 

 

판도브라우저에서 유튜브 실행화면

직접 실행해본 영상을 녹화해서 올려봤습니다. 육아를 하시면서 혹은 운동을 하시면서 유튜브를 즐기시는 분들이 참 많으신데요, 유튜브 프리미엄 결제 없이도 광고 없는 유튜브를 즐겨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