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꿀팁 & 정보/간단정보

부산에서 유명한 코지 하우스 대구 용계점 방문 후기

by 써클체인지업 2023. 7. 4.
반응형

 

 

 

 

와이프 피셜 부산서는 줄을 서서 먹는다는 코지 하우스가 대구에도 생겨서 다녀와봤습니다. 집에서도 멀지 않고 해서 저녁시간에 다녀와봤는데요, 라스트 오더 시간이 8시 30분까지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위치 및 주차장

 

 

 

위치는 용계역 2번 출구쪽에 있습니다. 간판도 큼직하니 잘 보이실거에요

마감시간대라 주차장이 비어 있네요. 건물 앞 뒤로 모두 주차가 가능합니다. 골목길에도 주차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메뉴 소개

 

 

대표메뉴인 10달러 스테이크 입니다. 매월 10일은 반값 행사를 한다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피자와 파스타도 메뉴에 있네요.

 

여러 종류의 필라프와 오므라이스도 있습니다.

 

 

 

여러 종류의 에이드와 맥주, 탄산음료, 그리고 어린이 쥬스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요즘 와인을 즐기시는 분들도 많기때문에 와인까지도 구비되어 있는 모습이네요.

 

 

맛 후기

 

 

 

 

대표메뉴인 10불 스테이크와 고르곤 졸라 피자, 그리고 큐브 스테이크 필라프, 음료는 청포도 에이드와 어린이 쥬스로 시켰습니다. 

 

전반적으로 향신료 맛이 조금 나는 편이였습니다. 그래도 어른들 입맛엔 잘 맞는편이였는데, 집에 애기들 (5세, 2세)들은 향신료 냄새 때문인지 평소보다는 많이 안먹는편이였네요 :(

 

아이와 같이 드신다면 스테이크도 바짝 익혀달라고 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스테이크를 자르고 나니 안쪽은 미디엄 웰던 정도로 붉으스름했기 때문에 어린 아이들은 살짝 거부감이 생길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음에 가게 된다면 다른 메뉴로도 한번 도전봐야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놀이터는 없지만 스크린룸이라고 해서 애니메이션을 켜놓은 방이 있어서 애들은 거기서 잘 놀았네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과 댓글을 남겨주세요!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