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꿀팁 & 정보/컴퓨터 하드웨어&소프트웨어

오버워치2 잘못된 이미지 에러 해결방법.

by 써클체인지업 2022. 11. 4.
반응형

 

 

 

 

요즘 요버워치2에 다시 재미들려서 재밌게 하던 도중에 에러메세지와 마주치게 되었습니다. 의외로 간단하게 해결되서 포스팅 해봅니다.

 

 

 구글 검색에서 나오는 해결 방법.

 

1. 윈도우를 업데이트 한다. 저는 업데이트를 하면 안되는 경우라 패스했습니다.  윈도우10 1709 버전을 쓰고 있습니다.

 

2. 작업 관리자에서 x box 관련된 프로세서를 종료한다. 이 프로세서 자체가 없었습니다.

 

3. 그래픽 드라이버를 지웠다가 재설치 한다. 이 방법으로도 해결 하지 못했습니다.

 

 

에러 메세지 및 증상

 

 

 

경쟁전, 일반전 상관없이 다 뜨는 것 같은데요, 마우스만 움직일 때는 안뜨다가 키보드만 누르면 위 이미지와 같이 에러메세지가 떴습니다. 삼성 레이져 프린트의 소프트웨어중 easy print  manager의 스마트 스크린 프린트 기능(아마 모니터 화면을 바로 출력해주는 기능인것 같습니다.)과 충돌이 일어나는 것 같습니다. 사실 일주일전에도 이 메세지가 한번 떴는데 재부팅 하니까 잘되더라구요. 그래서 일시적인건가 해서 넘어 갔는데 이번에는 몇번 재부팅을 해도 계속 같은 메세지가 떴습니다.

 

이렇게 서버와의 연결도 끊기는 증상도 생기네요. 제가 알기론 온라인 게임들은 수요일 목요일 주중에 업데이트가 진행되는 경우가 많은데 조만간 업데이트로 해결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일단 저는 당장 게임을 해야되기에 삼성 c470의 기본드라이버만 빼고 나머지 소프트웨어는 다 삭제하는 걸로 해결했습니다. 그러고 나니 잘못된 이미지라는 에러는 발생하지 않고 게임이 잘되네요.

 

에러메세지에서 어떤 프로그램과 충돌 나는지 잘 확인 하신 후 해당 프로그램을 삭제 및 재설치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과 댓글을 남겨주세요!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